마자솔 트래픽 이란?
마자솔 트래픽(Traffic)은 광고주의 자사 사이트, 블로그, 유튜브 등 운영 채널에 다량의 트래픽 확보를 목적으로 전송량을 기존 Mazasol Business 버전 대비 웹전송량을 극대화 시킨 버전입니다. 즉, 대량 노출을 통한 방문자 확대에 주력할 목적으로 구성된 상품입니다.
왜, 유용한가?
마자솔 트래픽은 트래픽을 초-극대화 함으로써 A/B테스트조차도 무의미할 정도의 대량 전송으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상상을 초월하는 광고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왜, 강력한가?
국내 그 어떤 광고 도구도 무한 트래픽을 생성하기 쉽지 않기 때문에, 비용을 절감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시도하여 광고를 진행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하지만, 이를 무력화할 정도의 가공할 만한 트래픽을 비용과 무관하게 잠재 고객 앞에 보낼 수만 있다면, 그보다 막강한 기술은 어디에도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평소 여기저기 광고하기 어려웠거나, 광고비 절감 차원으로 광고 대행을 했지만 좋은 결과가 없었거나, 오픈 공간에서 광고할 때 차별적 수준의 다양한 Block과 제재를 받았다면, 마자솔 트래픽은 무시무시한 솔루션이 되어 드립니다. 특히 멀티랜딩 기능은 이를 뒷받침 합니다.
멀티랜딩 기능은 어떤 방식이라 그렇게 무서운가?
- 쇼핑몰처럼 다양한 상품 홍보가 필요한 경우에는 메인(index) 페이지뿐만 아니라 개별 상품 노출이 필요한데 이 경우 수 많은 상품 개별 페이지를 랜딩으로 설정할 수 있어 효과적. (1개 키워드:N개 랜딩페이지 설정가능)
- 설정 값을 최초 한 번 입력 후 수정, 업데이트 할 경우 키워드와 랜딩, 광고카피 매핑 작업을 진행해야 하는데 이런 프로세스를 단축할 수 있어 작업 효율이 높음.
- 쿠팡 파트너스의 경우 쿠키 확보에 따라 매출이 크게 좌우되기 때문에 모객에 유리한 프라이스 리딩 상품(미끼 상품)과 메인 상품간 조화가 필요하고, 이때 멀티 랜딩의 경우 이를 적절히 배치할 수 있어 매출 증대에 아주 유용함.
- 프랜차이즈 마케팅의 경우 각 지사, 지점 개별 랜딩에 대한 홍보가 필요한데 이 경우 멀티 랜딩 설정 기능은 관리 효율이 높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음.
- 다량의 트래픽이 필요한 업종에서는 상품 AB 테스트가 빠르게 진행되어야 하는데, 멀티 랜딩을 통해 한꺼번에 랜딩 등록 후 매출 효과가 높은 아이템, 랜딩 페이지를 과학적으로 선별하는데 효과적 임.
누가 사용하나?
2022년, 현재 마자솔 트래픽 사용 업종
- 공개적인 광고가 불가능한 업종: 술집, 성인, 19금, 카지노, 도박, 게임 등
- 과도한 경쟁으로 규모 큰 업종을 이기기 어려운 다양한 업종: 대출, 보험, 다이어트, 케겔, 영양제, 성형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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